펀픽, 거치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피푸 HBT300’ 출시
상태바
펀픽, 거치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피푸 HBT300’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2.2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커네스트)이 거치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피푸 HBT3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HBT300은 고급 에코 기술 및 양방향 소음 제거 기술이 적용된 CSR8610 칩을 사용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뛰어난 통화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최고급 오디오 기술인 고음질 HD 보이스를 적용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귀에 맞춘 듯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얼굴이 작은 여성 사용자들에게도 이질감 없이 어우러지기 때문에 남녀 구분 없이 편안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보조 이어폰이 추가로 구성돼 있어 통화는 물론이고, 입체적인 사운드의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차량 송풍구의 방향에 따라 가로, 세로 모두 거치가 가능한 HBT300은 거치대에서 분리함과 동시에 자동으로 통화 연결이 되며, 거치와 동시에 자동으로 통화가 종료, 대기모드로 전환된다. 또한, 거치대에 거치하는 순간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돼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편리성을 강조한 마그네틱 설계로 이어폰을 충전 거치대에서 쉽게 빼거나 돌려놓을 수 있다. 누구나 손쉽게 페어링을 할 수 있으며, 한 번 페어링 된 기기에서는 다시 설정할 필요 없이 전원만 켜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된다. 또한 2대의 디바이스에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고효율 저전력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적용해 1시간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이상 연속 통화가 가능하다. 블랙,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며 자세한 정보는 펀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