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직스세미콘, 지스킬 메모리 공동구매 진행
상태바
디직스세미콘, 지스킬 메모리 공동구매 진행
  • PC사랑
  • 승인 2008.02.01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직스세미콘, 다이아몬드 컷팅의 지스킬 메모리 공동구매 진행

 

IT 종합 솔루션 및 전자기기 제조&유통 기업인 디직스세미콘(대표:김대성 www.digixkorea.com 이하:디직스)에서 다이아몬드 컷팅 및 오버클럭 메모리로 잘 알려진 지스킬(newgskill.web-.net/bbs/G_SKILL)의 컴퓨터 메모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퓨터 메모리 공동구매 이벤트 기간은 2008년 2월 1일부터 2008년 2월 15일까지이며, 디직스 판매법인으로 등록 되어 있는 디직스컴퓨터(www.digipc.co.kr)와 컴퓨터 쇼핑몰인 조이젠(www.joyzen.co.kr), 컴퓨존(www.compuzone.co.kr) 그리고 온라인 IT 미디어로 잘 알려져 있는 베타뉴스(www.betanews.co.kr)이하 4곳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이벤트에서 구매할수 있는 제품은 지스킬의 고급 PC메모리 5종류와 노트북 메모리 6종류이다. 디직스는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과 함께 디직스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지스킬 메모리를 블로그&미디어 그리고 쇼핑몰등에 사용자가 직접올린 사용기 및 테스트를 자사 홈페이지(www.digixkorea.com)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되어 있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가입후 댓글로 등록한 유저중 추첨을 통하여 캠코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캠코더 증정 이벤트는 2008년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디직스 마케팅 부영환대리는 "좋은 신제품과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2007년 한해동안 디직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겠다"며 명절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