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 만에 접을 수 있는 접이식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 인기 몰이
상태바
1초 만에 접을 수 있는 접이식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 인기 몰이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2.14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기스쿠터, 전동자전거 등 스마트 모빌리티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는 가운데,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판매 중인 접이식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항공기 제작에 사용하는 알루미늄 합금 재질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단단하게 제작된 ASKMY SPY X01은 바디를 컴팩트하게 접을 수 있는 시스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지하철 이동이나 차량 트렁크 탑재 시 X프레임 하단에 위치한 폴딩 손잡이를 당기면 1초 만에 전동스쿠터를 접을 수 있다.

중앙에 위치한 대형 디스플레이 계기판을 통해 주행 속도, 배터리 잔량, 전체 주행거리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 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고품질 10인치 타이어를 적용해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X형 디자인을 적용해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듀얼 서스펜션 적용으로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더욱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브레이크는 전후방에 탑재돼 긴급 상황에서도 안전한 제동이 가능하다.

야간 라이딩 시에는 LED 헤드라이트와 후미등으로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 최대 속도는 25km/h, 최대 주행거리는 50km, 최대 하중은 120kg이다.

ASKMY SPY X01의 기본 배터리 용량은 8,500mAh 이지만 펀픽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11,400mAh 용량의 대용량 배터리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모든 고객에게 여분의 스마트키 2개와 보조키 2개를 제공한다.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기스쿠터, 전동자전거)은 A/S가 어려운 경우가 많지만 펀픽은 국내에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문제가 생긴 경우 직접 방문 또는 택배로 빠르게 A/S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