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폭스소울-잃어버린 전승' 2월 15일 발매 확정
상태바
PS3 '폭스소울-잃어버린 전승' 2월 15일 발매 확정
  • PC사랑
  • 승인 2008.01.24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3 한글 RPG '폭스소울-잃어버린 전승' 2월 15일 발매 확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는 PS2와 PS3용으로 출시되어 그래픽의 최강자라 불리는 액션게임 ‘GENJI’ 시리즈의 개발사 “Game Republic”의 RPG게임“폭스소울- 잃어버린 전승”의 한글화를 마치고 2008년 2월15일 출시키로 결정하였다.

SCEK 관계자는 “’폭스소울- 잃어버린 전승’의 한글판을 2008년 1월에 출시코자 했으나 한글화 완성도를 높이고, 진동 기능 추가 작업 등으로 인하여 2월 15일로 발매일을 변경하게 되었다”면서 “PS3™용 한글 RPG 게임을 기다리는 많은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유럽신화를 모티브로한 이계(異界) 탐험 판타지로서 사 후 세계를 오가는 두 주인공의 독특한 모험을 다소 이색적인 소제로 구현하여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계에 존재하는 Folks의 영혼을 6축 인식 시스템(SIXAXIS™)을 사용하여, 낚아채거나 이것을 다시 자신의 전투에 사용하는 지금까지 찾아볼 수 없었던 신 감각 판타지 액션이라는 점 또한 주목할 점이다.

7개의 사후 세계로 이루어진 몽환적인 스테이지와 각종 던전들의 구성은 RPG팬들의 게임 본능을 자극시키며 여태까지 느껴 볼 수 없는 스피디한 감각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몬스터의 출현을 플레이어가 직접 구성하는 오리지널 던전과 PLAYSTATION?3네트워크 서비스에 접속하여 색다른 세계관이 담긴 퀘스트를 다운 받을 수 있는 등 개성적인 스테이지로의 여행 또한 가능하다.

<기본 게임 정보>
- 타이틀명: Folks Soul-잃어버린 전승
- 출시 기종: PS3
- 장르: 액션 어드벤처
- 국내 출시 예정일: 2008.2.15일 예정
- 제작사: Game Republic / Sony Computer Entertainment Japan
- 언어: 한글자막, 사용자설명서
- 플레이 가능 인원: 1 명
- 이용등급: 12세이용가
- 가격:42,000원
- 권리표기: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