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HD-AUDIO 적용제품 전격판매
상태바
다오코리아, HD-AUDIO 적용제품 전격판매
  • PC사랑
  • 승인 2008.01.24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오코리아, 주력 PC케이스 2008년형 HD-AUDIO 적용제품 전격판매

 

2008년 1월 23일 PC케이스 전문업체 다오코리아(대표 김동현)에서는 주력 PC케이스 제품에 대해 HD-AUDIO단자를 제공한다.

현재 다오코리아 국내 유통모델은 OEM제품을 포함하여 PC케이스만 약 40여가지에 이를 정도로 많은 제품군이 있으며, 순차적으로 기존 제품재고가 소진되는 시점에 맞춰전면 HD-AUDIO단자 적용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HD-AUDIO가 지원되는 제품은 전면 사운드 단자에 이어폰이나 헤드셋 사용시 자동적으로 후면 단자부를 음소거해 주변환경에 방해를 주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많은 PC방이나 사무실등에서 보다 쾌적한 PC환경을 제공한다.

2008년도 1차 업그래이드 제품군으로 X5,X6,S17,D17,C90,S410P 제품이 적용되어 판매될 예정이며, 순차적인 업그래이드를 통해 전제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D17과, S17제품에는 외장형 저장장치등의 주변기기 사용시 최대3Gbps의 전송속도를 낼 수 있는 e-SATA 포트를 제공함으로써 2007년형 제품에 비해 한층 더 기능성이 강화되었다.

다오코리아 기획 담당자는 "이번 HD-AUDIO단자 및 e-SATA포트가 추가되는 제품들에 대해서는 판매가격은 변동없이 유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