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자출족에게 적합한 접이식 전동·전기자전거 ‘ASKMY X01’ 런칭
상태바
펀픽, 자출족에게 적합한 접이식 전동·전기자전거 ‘ASKMY X01’ 런칭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2.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접이식 전동 전기자전거 ‘ASKMY X01’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최근 ‘자출족(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이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질 정도로 자전거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일반 자전거는 아침부터 많은 힘이 소요된다는 단점이 있어 전동자전거, 전기자전거, 전기스쿠터, 전동킥보드, 전동퀵보드 등 차세대 퍼스널 모빌리티를 이용해 출퇴근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ASKMY X01은 자전거를 탈 수 있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한 전동·전기자전거다. 최대 속도는 25km/h, 최대 주행거리는 50km/h이며 최대 하중 120kg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바디를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해 내구성이 좋고 1초면 접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폴딩과 동작이 간편하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LCD 디스플레이와 36V 브러시리스, 기어리스 모터를 적용해 조작이 쉽고 소음도 적다. 충전 비용이 월 만 원이하로 저렴해 교통비 부담도 줄일 수 있다.

펀픽에서는 ASKMY X01을 50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동자전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9,500원의 적립금과 10만 원 상당의 액세서리 5종 풀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A/S 센터를 운영해 문제 발생 시 전화 한통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