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삼성 페이 미니' 출시…모든 안드로이드 폰 가능
상태바
삼성, '삼성 페이 미니' 출시…모든 안드로이드 폰 가능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2.0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를 확대하며 모바일 결제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삼성 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페이 미니' 서비스를 올 1분기 중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버전 이상 및 HD급 이상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에 '삼성 페이 미니' 애플리케이션를 설치하면, 온라인 결제뿐 아니라 멤버십, 라이프스타일, 교통 카드 등 기존 삼성 페이의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단, 오프라인 결제는 기존 삼성 페이에서만 가능하다.

삼성 페이 쇼핑 서비스는 삼성 페이 계정으로 입점한 쇼핑몰에 자동 로그인돼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G마켓, 현대백화점, 위즈위드, 패션·뷰티 소호몰 등의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리워즈' 서비스를 통해 삼성 페이로 결제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 교환 및 이벤트 참여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공식 서비스 런칭에 앞서 오는 6일부터 삼성카드와 함께 '삼성 페이 미니' 사전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기존 삼성 페이 사용차 5천 명을 대상으로 신규 서비스 사전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