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US FINAL FANTASY’, PC버전 출시 예정
상태바
‘MOBIUS FINAL FANTASY’, PC버전 출시 예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1.2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의 글로벌판 스팀버전을 2월 6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그간 모바일기기를 활용해 일상에서 MOBIUS FINAL FANTASY를 즐겨왔다면, 이제는 PC버전으로 대화면 모니터를 통해 한층 풍성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PC버전은 윈도우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FHD 사이즈에도 대응,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넓은 파라미티어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MOBIUS FINAL FANTASY는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공유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며, 전 세계 유저들의 최종 공유 횟수에 따라 피닉스의 꼬리와 어빌리티 티켓, 금의 오프너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금 특별하게 진행되는 한국 지역의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FINAL FANTASY VII REMAKE’와의 콜라보레이션 계획을 공개하며 파이널 판타지 팬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있다.

FINAL FANTASY VII REMAKE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2월 7일 실시될 예정이며,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