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XZ 신규 컬러 '딥핑크'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XZ 신규 컬러 '딥핑크' 출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1.2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XZ(Xperia XZ) 딥핑크(Deep Pink) 컬러를 출시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컬러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광택을 지닌 딥핑크 색상으로 오늘부터 압구정 소니스토어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공식 판매는 다음 달 1일부터 진행되며. 가격은 798,600원이다. 

엑스페리아XZ는 안드로이드 7.0(Nougat)이 적용됐으며, 퀄컴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와 최대 450Mbps 속도에 달하는 LTE cat.9를 지원한다. 후면 2,300만 화소 카메라와 5축 손떨림 보정,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 등도 탑재됐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단순히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독창적인 컬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엑스페리아XZ 신규 컬러 제품을 통해 뛰어난 성능은 물론 디자인과 감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엑스페리아XZ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일부터 28일까지 구매자 대상으로 '스마트밴드 톡 SWR3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WR30은 E잉크(E-Ink) 디스플레이와 통화와 문자 등 정보 알림, 라이프로그(Lifrlog) 앱을 통해 칼로리 소모, 운동량 등 활동 기록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웨어다. 

소니 엑스페리아XZ 딥핑크 컬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