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코리아, ‘WD AV-그린파워’ 하드드라이브 출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WD AV-그린파워’ 하드드라이브 출시
  • PC사랑
  • 승인 2008.01.1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소비자 가전용 3.5인치 하드 드라이브 ‘WD AV-그린파워’ 출시

 

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본사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소비자 가전 제품 시장 공략을 위해 자사의 AV(오디오, 비디오) 하드 드라이브 제품군에 발열 및 소음이 적은 저전력 그린파워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데스크탑과 엔터프라이즈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WD의 그린파워 제품군은 일반 하드 드라이브와 비교해 최고 40%의 전력을 감소시켜 준다. 또한, 새로운 WD AV-GP 제품군은 500GB, 750GB 및 1TB까지의 용량을 지원하며 감시 비디오 레코딩은 물론 DVRs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digital video recorders) 및 오디오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히 지원하는 최적의 제품이다.

DVR, IP 게이트웨이 및 감시 시스템을 포함한 오디오 및 비디오(AV) 레코딩 애플리케이션은 24시간 내내 하드 디스크의 지원이 필요한 제품으로써, 높은 안정성, 폭넓은 호환성, 저전력과 더불어 여러 대의 오디오 및 HD (high-definition) 비디오를 동시에 기록하는 것 등의 다양한 사항을 요구 하며 또한, DVR과 같은 소비자 가전은 저전력과 동시에 낮은 발열 및 소음을 추가적으로 요구한다.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멀티미디어 수요의 증가와 함께 소비자 가전 시장 또한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WD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기능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AV-그린파워는 저소음 및 저발열과 함께 저전력을 지원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다양한 AV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데 있어 최적의 제품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