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고해상도 블루투스 이어폰 ‘COWON EK2 BT’ 출시
상태바
신스타임즈, 고해상도 블루투스 이어폰 ‘COWON EK2 BT’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1.18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스타임즈(전 코원시스템)가 높은 해상력을 구현하는 고음질 블루투스 이어폰 ‘COWON EK2 BT’(이하 ‘EK2 B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EK2 BT는 10mm 드라이버 유닛을 적용해 웅장한 중저음은 물론, 정교한 사운드 튜닝으로 선명한 고음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음역대에서 높은 해상력으로 호평 받았던 ‘COWON EK2’ 이어폰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블루투스의 편리함을 겸비한 고음질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소리에 공간감을 형성하는 Air Hole 구조의 이어폰 하우징 설계로 어떤 장르의 음악에서도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 4.1을 탑재해 빠른 반응속도와 안정된 데이터 전송을 보여주며 전력 사용을 최소화했다. 멀티포인트 연결 기능으로 2대의 블루투스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음악이나 동영상을 감상하는 중에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걸려오면 별도의 페어링 작업 없이 리모컨 버튼을 눌러 즉시 통화할 수 있다.

고성능 배터리을 사용해 1시간 충전 시 최대 5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초경량 플렉서블 소재의 넥밴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이어폰 줄 자체로도 와이어 밴드 기능이 있어 선택에 따라 넥밴드 형태나 일반 목걸이 형태로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이어폰 헤드는 자석을 이용해 서로 붙일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유닛의 잦은 움직임으로 인한 단선과 줄꼬임을 방지해주고 흘러내림으로 인한 분실 우려도 없앴다. 가격은 49,000원이다.

신스타임즈의 박남규 사장은 “‘EK2 BT’는 고해상도 감성사운드는 물론 블루투스 이어폰이 갖추어야 할 편의성까지 완벽하게 누릴 수 있는 이어폰”이라며 “가격 대비 성능과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인 만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