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4 공식 후원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4 공식 후원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1.1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우리동네게임리그가 주최하는 게임 대회인 '온오프믹스 토너먼트 시즌4'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마추어 풀뿌리리그 활성화를 위해 우리동네게임리그와 선불 결제 카드 업체 '틴캐시'가 주최하는 온오프믹스 토너먼트 시즌4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아마추어 게임리그로, 지난 시즌 블라자드의 '오버워치'와 '스타크래프트2'를 비롯해 넥슨의 카트라이더, 버블파이터, 하이퍼유니버스가 추가돼 총 5개 게임으로 진행된다.

이번 시즌4는 18일부터 전국 13개의 PC방에서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온라인 본선을 거쳐 3월 4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최종 결승이 치뤄진다. 온라인 본선은 인기 해설 위원 한승엽, 유대현의 해설로 결승 현장과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본선 최종 우승팀에게는 게임 별 상금 100만 원 등 총 500만 원 규모의 우승 상금이 수여되며,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팀에게도 특별한 경품이 증정된다. 참가만 해도 넥슨 게임 쿠폰과 아이템,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대회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케이스를 비롯해 ROCCAT, RIZUM, CREATIVE에서 제공하는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리동네게임리그 관계자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리그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풀뿌리 E-스포츠의 중요성을 알리고 싶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쉽고 자유롭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시즌4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와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4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