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쇼핑, 폴라리스컴과 커스텀 PC인 'X튜닝PC' 출시
상태바
행복쇼핑, 폴라리스컴과 커스텀 PC인 'X튜닝PC'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1.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제품의 상품정보·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및 PC 견적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쇼핑은 커스텀 튜닝PC의 저변 확대를 위해 튜닝PC 전문기업 폴라리스컴(대표 모기순)과 함께 ‘X튜닝PC’ 섹션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커스텀 튜닝PC’란 다양한 효과를 구현하는 튜닝 아이템을 PC에 적용해 독특하게 탈바꿈한 PC를 말한다. ​폴라리스컴은 행복쇼핑의 X튜닝PC에 자사의 최상위 라인업 ‘블랙 라벨(Black Label)’ 시리즈 4종을 선보였다.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7700K 프로세서 기반 튜닝PC인 ‘블랙라벨 2’와 ‘블랙라벨 5’는 화려한 조명효과와 더불어 갤럭시 지포스 GTX1080, 커세어(CORSAIR)와 아벡시아(AVEXIR)의 16GB 튜닝 메모리 등을 갖췄다.

​인텔 하이엔드 데스크톱 6800K 기반 ‘블랙라벨 3’와 블랙라벨 ‘4’는 매력적인 블랙과 화이트 테마로 제작됐다. 아벡시아의 32GB 튜닝 메모리, 256GB SSD, 갤럭시 지포스 GTX1080 등의 사양을 갖췄다.

행복쇼핑 콘텐츠·마케팅팀 오국환 팀장은 “향후 폴라리스컴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의 전용모델 등 다양한 커스텀 튜닝PC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