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GA-Z270X-Ultra Gaming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GA-Z270X-Ultra Gaming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1.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 제이씨현시스템(주)은 스마트 앰프를 탑재해 사운드가 좋고 1,680만 컬러 RGB LED 튜닝으로 게이밍과 RGB 튜닝 PC에 최적화된 GA-Z270X-Ultra Gaming을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GA-Z270X-Ultra Gaming 메인보드는 1,680만 컬러 RGB LED 및 RGB Fusion 앱을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RGB Fusion APP은 Pulse, Music, Color Cycle등 다양한 모드로 사용자가 원하는 LED 작동 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메인보드의 RGB 헤더를 통해 LED Strip은 물론 RGB 튜닝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메모리와 동기화도 가능하다.   

M.2 슬롯은 최대 110mm 사이즈로 인텔 200시리즈에서부터 새롭게 선보일 인텔 옵테인 메모리를 정식 지원해 호환성은 물론 퍼포먼스도 고려했다. 그리고 U.2 포트는 물론 USB 3.1 TYPE-C와 같은 인터페이스까지 지원해 대용량의 파일도 빠르게 복사하고 구동할 수 있다.

사운드도 개선됐다. 특히 ALC1220 오디오는 스마트 헤드폰 앰프 기능을 지녔다. 스마트 헤드폰 앰프는 시스템에 연결 된 헤드폰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최적의 임피던스 값으로 자동 설정해 작동한다.                               

GA-Z270X-Ultra Gaming의 가격은 20만 원 중반대(오픈 프라이스)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