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강화유리 VR용 케이스 NZXT S340 ELITE 출시
상태바
브라보텍, 강화유리 VR용 케이스 NZXT S340 ELITE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1.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은 NZXT S340 ELITE PC 케이스를 출시한다.

S340 ELITE는 기존 제품에 측면 강화유리 패널을 통해 튜닝 효과를 더욱 높이고, VR 거치 및 편리한 사용을 위해 기능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블랙, 블랙레드의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제품 상단은 LED가 통합된 전원 스위치와 2개의 USB 3.1 Gen1 포트, 2개의 USB 2.0 포트로 높은 확장성을 제공하며, VR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HDMI 연장 포트, HD-AUDIO 포트와 HDD LED가 탑재됐다. 자석 부착식 케이블 정리 퍽을 전면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어 VR 기기의 거치와 선정리 뿐만 아니라 헤드폰 등의 거치에 활용할 수 있다.


내부는 Mini-ITX 부터 ATX 규격의 메인보드와 최대 높이 161mm의 CPU쿨러, SSD 및 HDD 스토리지 최대 6개, 364mm 길이의 그래픽카드와 200mm 길이의 파워 서플라이 장착을 지원한다.

또한 전면과 상단, 후면에 최대 4개의 팬 쿨러를 장착할 수 있으며, 240/280mm 규격의 수냉쿨러라디에이터 장착 지원으로 쿨링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고, 전면과 하단에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는 먼지 필터 기본 장착으로 편리한 유지관리를 제공한다.

하단부에 파워서플라이 커버가 적용되고 스틸 케이블바와 우측 공간에 기본 장착된 케이블 정리 클립을 이용해 단정한 선 정리 구성이 가능하며, 파워서플라이 커버 상단과 측면에 SSD를 장착하는 실용성과 높은 디자인성이 더해졌다. 측면 패널은 클리어 강화유리가 탑재되어 시스템 튜닝 효과를 극대화한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NZXT S340 ELITE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던 기존 모델에 강화유리 패널과 다양한 추가 기능이 더해져 VR 사용 환경과 고성능 시스템, 튜닝 시스템 구성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