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성비 좋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WS-A8(ER700A)’ 출시
상태바
펀픽, 가성비 좋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WS-A8(ER700A)’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1.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케이블의 영향을 받지 않고 양손의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WS-A8(ER700A)’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파 WS-A8은 AIROHA의 4.1V 칩셋을 적용해 고음질의 음원을 손실 없이 무선으로 제공한다. 13.8x21mm(가로x세로) 크기에 무게 4.4g의 초소형 사이즈로 외관상 부담이 없으며 과격한 움직임에도 탈착의 위험이 없어 운동이나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핸즈프리 통화 기능을 탑재해 야외에서도 불편함 없이 음악 감상과 통화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두 개의 무선 이어폰을 각각 다른 블루투스 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휴대와 충전이 동시에 가능한 충전 캡슐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는 동안 실시간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캡슐 내부를 마그네틱으로 설계해 반자동 형식으로 부착돼 탈착의 우려가 없다.

배터리 내장 기술이 개선된 디파 WS-A8은 한 번의 완충으로 최대 5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컬러는 실버, 그레이, 로즈골드 3가지로 출시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