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3만 원대 무선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CORD FREE X' 출시
상태바
펀픽, 3만 원대 무선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CORD FREE X'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1.1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가성비 좋은 무선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CORD FREE 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3만 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하는 CORD FREE X는 블루투스 4.2를 적용해 전력 소비를 줄였으며 8mm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로 웅장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외부 소리를 차단해 깨끗한 고음과 저음, 뛰어난 해상력을 느낄 수 있고 양쪽 바디에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해 노이즈 없는 통화가 가능하다. 생활 방수도 지원돼 야외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버튼 하나로 전화 수신/거절이 가능하며 한글 음성을 지원해 이어폰의 현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OS를 탑재한 스마트폰에서는 화면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된다.

충전 케이블과 보관 전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며 보관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1,500mAh 용량의 휴대용 충전케이스는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CORD FREE X를 최대 13회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다른 스마트 기기를 충전하는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다. 

CORD FREE X와 휴대용 충전 케이스는 펀픽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