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충전 캡슐로 보관과 충전이 간편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3종 추천
상태바
휴대용 충전 캡슐로 보관과 충전이 간편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3종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1.0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7에 이어 갤럭시S8까지 이어폰 단자를 없앤다는 말이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블루투스 이어폰에 쏠리고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유선 이어폰과는 달리 휴대폰과 연결하는 선이 없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에어팟의 경우 일반 이어폰의 10배가 넘는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이렇게 금전적인 부담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해 휴대용 충전 캡슐로 보관과 충전이 간편한 가성비 좋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3종을 추천한다.

▲ ER700B

디파 무선 이어폰 3종 ER700A, ER700B, ER700C는 고급 음향 칩인 AIROHA를 탑재해 선이 없더라도 고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4.4g의 무게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귀에 쏙 들어가는 초소형 사이즈로 제작돼 강렬한 움직임에도 탈착 위험이 없다.

▲ ER700C

휴대용 충전 캡슐은 마그네틱 시스템을 적용해 무선 이어폰을 단단하게 고정하기 때문에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이어폰 본체를 캡슐에 넣어두면 자동으로 충전이 진행돼 블루투스 이어폰이 가진 배터리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일반적인 충전캡슐은 무선 이어폰에 한해서만 충전이 가능하지만 WS-P8은 무선이어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기타 전자 기기도 가능하다.

▲ ER700A

또한, IPX5등급으로 야외 및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며 내장 마이크가 탑재돼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디파 무선 이어폰 3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