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프리미엄 체험존 PC방 부천점 오픈
상태바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체험존 PC방 부천점 오픈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1.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국내 게이머들을 위해 프리미엄 게이밍기어를 체험할 수 있는 ‘스틸시리즈 PC방 부천점’을 1월 9일 오픈한다.

스틸시리즈는 덴마크에서 시작해 유럽, 아시아, 미국 등 총 84개국에 진출한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브랜드다. 지난해 5월 울산에 스틸시리즈 PC방 1호점을 안착시킨 후 분당 정자동, 제주 세화, 경남 의령에 이어 5호점으로 부천시 고강동에 85평 규모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로 무장한 ‘스틸시리즈PC방’을 개설했다.

스틸시리즈는 국내 게이머들의 니즈를 파악,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만들기 위해 일반 PC방 이용료 수준으로 고사양 게이밍 기어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게 목표를 세웠다. 이어 국내 PC 방 창업 전문업체인 ‘아프로워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PC 방 사업을 출범해 5호점인 부천점까지 열게 됐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틸시리즈PC방 부천점’은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최신 제품인 고사양 마우스(라이벌 100 리테일), 키보드(아펙스 M500 키보드), 헤드셋(시베리아 200), 마우스 패드 등 프리미엄 스틸시리즈 장비들과 삼성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를 비롯한 PC가 105대 규모로 세팅됐다.

뿐만 아니라 제품 전시존을 마련해 최신형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입할 수 있다. 향후 각종 게임대회,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