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EZE, 세계 최초 평판 마그네틱 인이어 이어폰 'iSINE' 발표
상태바
AUDEZE, 세계 최초 평판 마그네틱 인이어 이어폰 'iSINE' 발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1.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프리미엄 헤드폰 전문 기업 오디지의 이어폰 'iSine'을 출시하며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11일 청담동에 위치한 셰에라자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라이트닝 커넥터 대응 헤드폰 소개와 함께 신제품인 iSine을 국내 최초로 청음 및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iSine은 10과 20, 두 가지의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라이트닝 커넥터를 완벽 지원하는 케이블인 CIPHER(사이퍼)를 기본 구성품에 포함해 3.5mm단자가 없는 아이폰7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라이트닝 케이블의 DAC 내장 리모트는 최상급 음질의 제공함과 동시에 통화기능까지 탑재해 편리함을 더했다.

iSine의 드라이버는 오디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평판 마그네틱 드라이버로 20g이 채 나가지 않는다. 평판 드라이버는 정확하고 세밀한 표현은 물론 자연스러운 소리를 출력한다.

iSine에 기본 포함된 케이블 사이퍼는 최대 24비트까지의 오디오 신호를 헤드폰으로 전달하며 고품질의 DSP을 탑재해 선명하고 현장감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사운드 밸런스를 조정할 수 있어 사용자의 기호에 맞춘 EQ 프리셋을 설정할 수 있다. 가격은 iSine10이 598,000원, iSine20은 898,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리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