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배터리 기능이 탑재된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ER700C
상태바
보조배터리 기능이 탑재된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ER700C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1.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파 ER700C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AIROHA 칩을 사용해 고음질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귀에 쏙 들어가는 커널형 인이어 타입으로 제작돼 내부의 소리는 모아주고 외부의 소음은 차단하기 때문에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4.4g의 초소형 사이즈로 제작돼 격한 움직임에도 탈착의 위험이 없으며 외관상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휘트니스에 적합하다. 전원 ON/OFF와 페어링, 2채널 연결 등의 작동 상태를 한국어 음성으로 알려줘 눈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현재 상태를 쉽게 인식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동안에는 스마트 충전 캡슐에 넣어 실시간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마그네틱으로 설계된 충전캡슐은 이어폰을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으며 휴대하는 동안 분실의 위험이 없다.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이 가능한 충전캡슐은 스마트폰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4.1V을 탑재해 블루투스 지원 기기와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하며 10M 이내의 거리에서 선명한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마이크로 휴대폰과 떨어져 있더라도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디파 ER700C 블루투스 이어폰은 그레이, 실버, 로즈골드, 골드로 출시되며 보증기간 내에 무선 이어폰을 분실한 경우 펀픽 고객센터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