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리아, 회전형 HDMI/DVI 변환 어댑터 출시
상태바
HD코리아, 회전형 HDMI/DVI 변환 어댑터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12.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코리아, 회전형 HDMI/DVI 변환 어댑터 출시

 

지난 18일 국내 최초로 DVI to HDMI 컨버터를 출시한 AV솔루션 전문업체인 HD코리아(www.hdkorea.com)는 TrueAV 회전형 HDMI/DVI 변환 어댑터 2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DVI,HDMI기기 및 케이블의 커넥터를 상호전환할 수 있으며 방향전환이 가능한 90도 2회전축을 내장하였다.
다양한 소스기기와 디스플레이간의 접속이 편리해지며 DVI케이블과 HDMI케이블의 활용을 배가시키는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넥터의 플러그 변환이 기본적인 기능으로 시그널컨버팅은 하지 않으며 상위신호를 호환가능한 범위내에서 하위신호로 배선처리하여 손실없이 전환한다.
특히 상하좌우로 각각 90도까지 방향전환이 가능하여, 공간이 부족한 벽걸이형 평면텔레비젼의 후면 단자 접속이 용이하며, 점점 굵어지는 선재로 다루기 불편한 장거리형 HDMI케이블과 사용이 편리하다.
다양한 DVD플레이어, 셋탑박스, 블루레이재생기 및 컴퓨터 그래픽카드와 HDMI, DVI케이블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최대 5Gbits 의 대역폭이 보장되어 고화질 HD비디오 및 멀티채널오디오를 손실없이 전송한다.
DVI Backward compatible을 가지며 HDCP신호에도 문제없이 대응한다.
아울러 RoHS Green Certified and production 사양으로 친환경규격의 상품이다.

TrueAV시리즈 SW-DH01 및 SW-HD01의 소비자가격은 각각 35,000원이며 유명 AV쇼핑몰(www.audioncable.com)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