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게이밍용 한손 키보드 ‘NKEY-K29 LOLOVER’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게이밍용 한손 키보드 ‘NKEY-K29 LOLOVER’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2.2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기어 전문 개발사 스카이디지탈이 게임 전용 한손 키보드 ‘NKEY-K29 LOLOVER’를 출시했다.

NKEY-K29 LOLOVER는 게이머의 왼손에 주목한 게이밍기어로, 게이머가 주로 사용하는 29개의 키가 인체공학적으로 배열된 점이 특징이다. 스페이스키를 제외한 28키는 임의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기본 키 배열은 LOL과 OVERWATCH에 최적화 돼 있지만 그 외 모든 게임에서도 활용될 수 있다.

크기는 일반 키보드의 1/3 크기에 불과하며, 이로써 마우스와 키보드 사이 간격이 좁아져 보다 민첩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스카이디지탈에 따르면 NKEY-K29 LOLOVER 키보드는 디자인의 독특함과 함께 최신 기술의 RGB 백라이트 기계식키보드의 특징도 그대로 갖췄다. 모든 키의 LED 컬러를 임의로 지정할 수 있고 PC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키보드에서 빛의 삼원색인 RGB 값 조정으로 컬러를 변경할 수 있다. RGB 백라이트 이펙트는 기본적으로 5가지가 탑재됐다.

기계식 스위치는 OUTEMU 청축과 갈축 스위치가 사용됐으며, 먼지 유입을 차단시켜 긴 수명을 유지하는 방진 기술이 적용됐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새로운 게이밍 기어를 찾는 게이머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수 있는 사이다 같은 아이템”이라며 “독특한 게이밍 기어로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게이머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디지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42% 초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를 오는 1월 11일까지 보름간 11번가 브랜드관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