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XTREME VR 링크패널’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XTREME VR 링크패널’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2.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VR장비를 PC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GIGABYTE XTREME VR 링크패널’을 출시했다.

GIGABYTE XTREME VR 링크패널은 듀얼 HDMI, 듀얼 USB 3.0 포트로 구성된 5.25인치의 전면 확장 패널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VR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5.25인치 전면 패널(149x43x75mm)에는 PC본체의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와 연결해 사용하는 2개의 HDMI 포트와 2개의 USB 3.0 포트가 있어 VR기기의 입출력단자를 쉽게 접속할 수 있다. 여분의 HDMI 브라켓과 넉넉한 길이의 80cm 내장 케이블도 제공돼 사용자 편의에 맞춰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GIGABYTE XTREME VR 링크패널은 VR을 지원하는 대부분의 그래픽카드에서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HDMI포트가 1개인 그래픽카드는 VR 장비 사용시 DP, DVI 포트를 통해 모니터를 출력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에 따르면 GIGABYTE XTREME VR은 GIGABYTE 익스트림 그래픽카드와 최적의 조합이며, GIGABYTE 익스트림 시리즈는 2개의 추가 HDMI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함께 사용시 VR구동환경에 한 차원 높은 편의성을 경험케 한다.

GIGABYTE XTREME VR의 가격은 36,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