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 게이밍 헤드셋 ‘Ripjaws SV710 버추얼7.1’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게이밍 헤드셋 ‘Ripjaws SV710 버추얼7.1’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2.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서린씨앤아이가 지스킬(G.SKILL)사의 ‘립죠스(Ripjaws) SV710 돌비 버추얼 7.1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지스킬은 전세계 PC 마니아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게이밍 기어 및 오버클럭 메모리 브랜드다.

립죠스 SV710 돌비 버추얼 7.1 게이밍 헤드셋은 디지털 뿐 아니라 아날로그 방식의 음향 데이터도 보정이 가능한 돌비(DOLBY)사의 디지털 프로 로직 IIx가 적용됐다. 서린씨앤아이에 따르면 이를 통해 2채널 스테레오 음향 신호를 보정, 7.1채널로 변환하는 한 단계 진보된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대구경 50mm 드라이브 유닛의 고성능 네오디뮴 마그넷으로 구성된 드라이버가 적용돼 풍부하고 파워플한 저음을 만들어내며, 왜곡 없는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전달한다.

사용자 편의성 뿐 아니라 게이밍 환경에도 최적화되도록 소음은 40db이하로 제어하고, 음성만을 선명하게 잡아 전달하는 환경잡음제거(ENC) 기능도 지원된다. 따라서 PC방이나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목소리가 깨끗하게 전달되며, 자유롭게 움직이는 마이크를 통해 게임에 집중 할 수 있다.

인라인 오디오 컨트롤러는 간단한 조작으로 게임 중 따로 설정 창에 들어갈 필요 없이 간단하게 음량 조절 및 마이크 음 소거 설정이 가능하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립죠스 SV710 돌비 버추얼 7.1 게이밍 헤드셋은 G.SKILL 전용 프로그램 제공 및 서스펜션 헤드 밴드로 압박감이 적어 장시간의 게이밍 환경에서도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 한다”며 “리얼 부드러운 인조 가죽 이어패드로 장시간 사용에도 착용감이 쾌적한 제품인 만큼 오버워치 등의 인기 FPS 게임을 통해 진정한 가치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