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헤드폰 앰프 'TA-ZH1ES'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헤드폰 앰프 'TA-ZH1ES' 예약판매 실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12.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자사의 플래그십 오디오 라인업인 ‘시그니처 시리즈’의 헤드폰 앰프 ‘TA-ZH1ES’를 출시하고 오는 7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TA-ZH1ES는 소니 최초의 거치형 헤드폰 앰프로 지난 11월 출시된 스테레오 헤드폰 MDR-Z1R과 워크맨 NW-WM1Z에 이어 ‘시그니처 시리즈’를 완성하는 프리미엄 헤드폰 앰프다.

TA-ZH1ES는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HX에 신호 보정용 아날로그 회로를 결합한 D.A. 하이브리드 앰프를 탑재했다. S-Master HX는 최대 22.4MHz DSD 네이티브와 768kHz/32bit PCM의 초고해상도 HRA 음원 재생을 지원하며 D.A. 하이브리드 앰프는 디지털 앰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음원 손실을 최소화해 아날로그 원음에 가까운 가장 이상적인 사운드를 실현한다.

TA-ZH1ES에 탑재된 DSD 리마스터링 엔진은 입력된 PCM 음원을 11.2MHz 수준의 DSD 신호로 변환해 재생시켜줌으로써 원음 느낌을 그대로 살려준다. 또한, 2개의 DSP가 설치된 새로운 DSEE HX 기술은 압축 손실된 MP3 파일도 CD(44.1kHz/16bit) 이상의 음질(최대 382kHz/32bit)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여기에 곡 유형에 맞게 최적의 음질로 업스케일할 수 있도록 표준 모드를 비롯한 여성보컬, 남성보컬, 현악기, 타악기의 5가지 모드를 제공해 다양한 음원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TA-ZH1ES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TA-ZH1ES 단품과 시그니처 시리즈 풀패키지(TA-ZH1ES, MDR-Z1R, NW-WM1Z)의 예약 판매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과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한정 수량으로 실시한다. TA-ZH1ES의 소니스토어 가격은 2,799,000원이며 시그니처 시리즈 풀패키지 가격은 8,797,000원이다.

TA-ZH1ES 제품 및 예약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TA-ZH1ES의 출시로 완벽한 헤드폰 사운드 감상을 실현하는 시그니처 시리즈 라인업이 완성되었다”며 “소니는 시그니처 시리즈를 통해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서 최고의 음질을 구현해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