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아이티, 연말맞이 ‘피스넷 데이’ 할인 행사 진행... 최대 48% 할인
상태바
삼지아이티, 연말맞이 ‘피스넷 데이’ 할인 행사 진행... 최대 48% 할인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12.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전문기기 업체 삼지아이티(대표 김태영)가 연말연시를 맞아 G마켓 & 옥션과 제휴해 ‘피스넷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에도 실시됐던 피스넷 데이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2016년에는 더욱 풍부해진 상품과 다채로운 사은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G마켓에서 12월 6일~7일 양일간, 옥션에서 12월 8일~11일 4일간 진행되며 작년에 비해 행사 기간도 길어지고 행사 품목도 늘어났다.

이번에 진행되는 피스넷 데이는 릴레이 방식의 특가 이벤트로 진행되며 피스넷의 가성비 좋은 인기 상품들을 판매가 보다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충전식 USB 손난로, 블루투스 스피커 4종, 블루투스 키보드, 멀티 USB 충전기 등 그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스넷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며 최근 출시된 휴미 가습기와 에어 공기청정기 등의 신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또한, 구매 합계 금액이 5만 원 이상되는 모든 고객에게 TSST 정품 이어폰을 증정하는 행사와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600명에게 랜덤의 사은품을 지급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럭키박스 이벤트 사은품으로는 공기청정기, 셀카 렌즈, 핫팩, USB 메모리,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장갑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피스넷 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지아이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삼지아이티 최지훈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그 동안 피스넷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G마켓과 옥션의 제휴와 지원을 통해 마련됐다”라며 “내년에도 더 많은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로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지아이티는 여러 대기업의 협력 업체로 제품 개발 및 생산, 제조, 판매를 담당해왔다. 휴대용 외장하드 PIS를 개발해 국내 외장하드 시장을 선도했으며, PISnet브랜드를 런칭해 다양한 IT제품과 가전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