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영화·스키장·테마파크 할인…'윈터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SK텔레콤, 영화·스키장·테마파크 할인…'윈터 페스티벌' 개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6.12.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관·스키장·테마파크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원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이번 이벤트는 겨울철 T멤버십 이용 패턴을 분석해 고객들이 자주 방문하고 선호도가 높았던 제휴처를 중심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영화를 즐기는 T멤버십 고객을 위한 '원터 인 메가박스' 이벤트를 통해 서울 코엑스점에서 이달 15일까지 1천원으로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이어 용평 리조트, 보광 휘닉스파크, 웰리힐리파크, 한솔 오크밸리 등 국내 유명 스키장에서 전용 휴식공간 및 식음료를 제공하는 '윈터 인 스키장' 이벤트도 개최한다. 스키장에서 'T페이'로 결제하면 리프트권 및 렌탈, 식음료 등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롯데월드에서는 동반 1인 60%까지 할인되는 커플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시행한다. 또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12월 중 주말에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에서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일산, 63점)'에서도 1인당 최대 4매 입장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7일부터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SK텔레콤 주지원 상품마케팅본부장은 "T 멤버십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골라 연말·연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의 삶에서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멤버십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