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가 선택한 바로 그 의자, 비프렌드 DXRacer RX001 게이밍 의자
상태바
프로게이머가 선택한 바로 그 의자, 비프렌드 DXRacer RX001 게이밍 의자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6.11.3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X레이서(DXRacer)의 게이밍 의자는 20년 이상의 좌석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선진화된 생산 기술과 고품질의 생산 자료를 바탕으로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게이밍 의자 브랜드다. 이미 ‘롤챔스 서머’ 등 각종 e-Sports 대회를 후원하며 프로게이머 선수들이 직접 사용하는 의자로 주목을 받은 DX레이서는 비프렌드를 통해 ‘RX001’ 게이밍 의자를 선보이며 한 단계 수준 높은 게이밍 의자를 선보였다.

명품 게이밍 의자로 거듭나다
DX레이서의 게이밍 의자는 국내외 유수의 게임단 의자와 게임대회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을 정도로 게이밍 의자에서는 단연 돋보이는 브랜드다. ‘RX001’은 이러한 DX레이서의 기술력의 집합체다. 엄격한 품질기준으로 생산돼 독일 TUV(재료등의 인증) 인증과 미국가구협회 BIFMA(안정성, 품질인증)을 통과하면서 명품 의자로서의 기본을 갖췄다.

RX001 의자는 천연 라텍스를 압축시킨 고분자 콜드 스펀지를 사용했다. 스펀지 밀도를 30% 더 높임으로써 탄성과 복원력이 더욱 향상돼 고급 가구에서 많이 사용되는 소재다. 장시간 앉아 있어도 오랫동안 편안함을 그대로 제공하는 특징을 지녔다. 또 고급PU 원단과 PVC가죽을 합성한 최고급 인조가죽으로 스펀지를 감싸면서 내구성과 퀄리티를 높였다.

▲ 고급PU원단과 PVC가죽을 합성한 인조가죽은 고분자 콜드 스펀지를 감싸며 내구성과 퀄리티를 높였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레이싱을 모티브로 한 스포티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마치 고성능 레이싱 자동차에 앉아 출발 신호를 기다리는 레이서의 느낌이 들 정도다. RX001은 세련된 매력을 뽐내기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뿐만 아니라 단단한 풀사이즈 프레임과 최대 200Kg까지 견딜 수 있는 특수 소재의 나일론 오발(Five-Leg), 강력한 유압 시스템으로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풀 사이즈 프레임은 국제 규격 기준인 Gb-15CrMo을 충족한 고강도 철강으로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중 도금으로 처리했다. 소음이 적은 비엔티안 바퀴는 수입PU재질로 한 겹 더 입혀 견고함을 높이고 바닥 손상을 최소화했다. 특히 소음이 없어 고급 게이밍 의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 레이싱을 모티브한 스포티한 디자인의 RX001.

사무용 의자로도 최고
사실 프로게이머가 아닌 이상 매일 게임을 위해 장시간 앉아 있는 경우는 드물다. 사실 의자가 중요한 이들은 매일 앉아서 업무를 보는 직장인들이다. 최소 8시간 이상을 매일 앉아있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의자는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중요한 파트너다.

RX001은 이 같은 직장인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다양한 책상 높이에 맞게 최대 10cm까지 의자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슬라이딩 팔걸이는 높낮이는 물론 좌우 회전을 통해 자신에 맞는 최적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 등받이는 15도씩 단계별로 로킹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의자의 안정성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로킹은 최대 150도까지만 설계했다. 이는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 고강도 풀 사이즈 프레임과 특수 나일론 소재의 오발은 게이머에게 오랫동안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자세를 제공한다.
▲ 최대 150도까지 젖혀지는 등받이는 직장인들에게 꿀같은 휴식처를 제공한다.

■ 제원
품명 : RX001(ZERO)
소재 : 고급PU, PU가죽
무게 : 27kg
크기 : 510x870mm(앉는부분x등받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