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우유보조배터리 G마켓·옥션에서 선보여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우유보조배터리 G마켓·옥션에서 선보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1.2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한국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가 지난 24일 ‘카카오선물하기’에 론칭했던 자사의 신제품 우유보조배터리(우유병/우유팩 모델)를 G마켓·옥션에서 선보였다.

우유보조배터리는 G마켓 슈퍼딜, 옥션 올킬에서 최대33% 할인적용이 된 가격에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마트레이드의 자사몰인 M4U(엠포유)몰에서는 런칭 특별기획 사은품으로 선착순으로 200명에게 핫팩을 지급한다.

우유보조배터리의 특징은 양방향 포트가 적용된 점이다. 양방향 usb 포트는 특허등록원부에 등록된 기술이다. 안정성이 검증된 LG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6700mAh)도 탑재됐다.

우유병 보조배터리는 무게 150g, 크기는 84.2mmX44.5mm이며, 우유팩 보조배터리는 무게 183g, 크기는 93mmX56.5mmX34.3mm이다.

우유병 보조배터리는 전용 스티커를 따로 부착할 수 있으며, 우유팩 보조배터리는 컬러별 케이스로 우유팩케이스를 취향에 맞게 교체할 수 있다. 스티커와 케이스는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오는 12월 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우유보조배터리 각인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마트레이드 페이스북 좋아요와 함께 게시물을 널리 퍼뜨리고 사연과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