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스피커 브리츠 BR-MP1100
상태바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스피커 브리츠 BR-MP1100
  • 엔돌슨
  • 승인 2016.11.2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용성이 높은 포터블 스피커 브리츠 BR-MP1100

자전거와 등산용 가방에 잘 어울리는 아웃도어 스피커가 무엇이 있을까요? 고리 달린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MP1100이 좋을 듯합니다. 자전거 타면서 신나게 노래를 들을 수 있게 고리가 달려 있어서 걸어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브리츠 블루투스는 실용적이면서도 프리미엄급의 사운드를 자랑하는 스피커 제품입니다.

더구나 등산에 적합한 IP54 생활방수를 가지고 있어서 어느정도의 방수 방진도 가능한 아웃도어 스피커로 볼 수 있습니다. 브리츠 BR-MP1100를 사용하여 간단히 포터블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외형만큼이나 칼라풀하며 활용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브리츠 BR-MP1100 제품은 누구에게 어울리나?

등산을 좋아하는 운동 매니아, 또 자전거 타시는 분이라면 휴대용 스피커로 쓰기 좋은 사이즈와 고리를 가지고 있어 장착이 용이 합니다. IP54 등급이라 어느정도의 방수방진을 누려 볼 수 있습니다. 브리츠 BR-MP1100의 재생시간은 생각보다 긴데요. 20시간 재생이라 캠핑 및 야외활동에서도 충전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브리츠 BR-MP1100 의 사용법과 활용성 리뷰

 

처음 택배로 브리츠 BR-MP1100를 받아 보니, 동그란 케이스안에 들어 있었습니다. 하드 케이스로 안전하게 단단히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브리츠 BR-MP1100 의 스펙

50% 볼륨에서 20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1100mAh 의 배터리용량을 보여줍니다.

아웃도어 제품답게 IP54 등급 (생활방수와 먼지유입 방지)

microSD카드 삽입으로 블루투스 없이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메탈 클립으로 장착이 가능합니다.

5V 저전력 고효율 제품

 

 

포터블 스피커의 구성품을 살펴 보겠습니다. 브리츠 BR-MP1100 스피커와 5핀 USB케이블,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색상은 블루.

블루, 그린, 옐로우 3가지 칼라풀한 색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후면을 보면, 깔끔한 외형을 볼 수 있으며 전면에 메탈 그릴과 후면에 고무재질로 감싸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 작지만 배터리 타임은 긴 20시간으로 야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고리형이라 활용성에 마음에 더 들었던 제품입니다. 등산용 가방에 걸거나 자전거 탈때 휴대할 수 있게 메탈 고리는 활용성을 높여 주었습니다.

 

 microSD 카드를 넣어 휴대폰 블루투스 연동없이도 음악 단독재생이 가능합니다.

 

측면에 DC-IN (전원)과 마이크로SD카드 삽입부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전원 버튼이 음각으로 새겨져 알 수 있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이폰7플러스와 브리츠 BR-MP1100를 연동하였습니다. 깔끔하게 블루투스 4.1로 연동되었습니다. 음악 재생 시 48mm 싱글스피커 유닛의 사운드를 느껴 볼 수 있었습니다. 작지만 강한 사운드감이였습니다.

 

아이패드 영화 감상시에도 포토블 스피커의 역할을 해 주었습니다. 영화 감상시 보다 생동감 있는 음질을 제공하여 주었습니다.

 

블루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그런지, 카라풀한 외형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브리츠 BR-MP1100 은 애플 아이패드 에어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등산과 캠핑, 자전거 출퇴근 등의 야외활동을 자주하는 분들에게 브리츠 BR-MP1100 제품은 더 없이 좋은 제품일 듯합니다. 가격도 검색시 5만원대로 저렴한 가격으로 스피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활용성을 높여 주는 메탈 클립은 가방 등의 주변 사물에 달아 활용성을 높여 주었습니다. 다양한 아웃도어 스피커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가격대비하여 제품의 성능이 우수한 브리츠 제품에 또 한번 마음을 뺏기게 만들어 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