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직스세미콘, 미국 머스킨메모리 EM2 오버클럭킹용 판매시작
상태바
디직스세미콘, 미국 머스킨메모리 EM2 오버클럭킹용 판매시작
  • PC사랑
  • 승인 2007.12.1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직스세미콘, 미국 머스킨메모리 EM2 오버클럭킹용 판매시작

컴퓨터PC메모리 제조, 유통 회사로 잘알려져 있으며 미국 메모리 제조업체인 지스킬, 패트리어트, 머스킨과 같은 메모리 제조사와 한국 정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고 오버클럭킹 메모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디직스세미콘(대표이사 김대성 www.digixkorea.co.kr 이하:디직스)에서 드디어 오버클럭킹 지원을 하는DDR2 메모리를 EM2(Enhanced Memory) 메모리를 출시하여 판매를 시작하였다.

디직스에서 국내 판매를 시작하는 머스킨메모리 코드명 EM2 오버클럭킹 메모리는 머스킨에서 판매하는 오버클럭킹메모리 중에 가장 저렴한 보급형 모델이다. 이번 출시한 메모리 제품은 머스킨 EM2 DDR2 PC-6400 2GB(1GBx2) / 머스킨 EM2 DDR2 PC-6400 4GB(2GBx2) 총 2가지 제품이다. 머스킨메모리는 미국에서 퍼팩트매치 기술이라하여 첫 사업시작 이후 현재까지 애플, 델, HP, IBM, 소니등 여러 회사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는 반도체 회사이다. 또한 전세계에서 수상하는 각종 어워드도 여러차래 수상하며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한 성능을 입증해오고 있다.

디직스는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디직스에서 판매하는 오버클럭킹 메모리의 판매대상층은 고사양, 고용량의 각종 3D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나 전문 디자인프로그램을 다루는 사람들이다"라고 말해주었다. 이유는 "현재 컴퓨터의 두뇌에 해당하는 CPU부터 각종부품들의 성능이 같이 올라가야 하는 가운데 아직도 상당수의 제품들이 메모리를 일반 스텐다드 제품을 사용하여 제대로된 컴퓨터 환경을 만들어 주지 못하고 있기에 그러한 제품들을 사용하던 소비자들 또한 그 성능의 한계로 인하여 점점 실망감을 느끼게되고 있는게 현실이다. 그래서 디직스는 좀더 빠르고 호완성이 뛰어나며 고성능의 제품을 소비자들은 원하고 있기에 지금이 오버클럭킹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스피드의 메모리를 판매하기에 적기라는 생각이들었으며 다양한 종류의 오버클럭킹이 가능한 메모리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였다"고 말해주었다.

이번에 보급형 오버클럭킹 제품인 EM2 제품을 출시한 디직스는 조만간에 HP(High Performance) 중급형 모델과 XP(eXtreme Performance) 고급형 제품들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