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지스타 2016에서 VR‧〮AR 게임 5종 선보여
상태바
엠게임, 지스타 2016에서 VR‧〮AR 게임 5종 선보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1.1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오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6’의 야외 부스에서 VR(가상현실) 게임 3종과 AR(증강현실) 게임 2종을 공개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람객은 벡스코 광장에 설치된 엠게임 프로모션 부스에서 증강현실 소환수를 스마트폰을 통해 수집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캐치몬’, ‘귀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AR 모바일게임 ‘귀혼-Soulsaver’와 딸 키우기 게임인 ‘프린세스메이커 VR’, ‘우주 탐험 VR’, VR과 모바일 버전 카지노 게임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또 지난 11일(금)부터 오늘 14일(월)까지 호응 속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 중인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캐치몬의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통해 VR 전용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엠게임은 지스타 기간 동안 야외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

우선, AR 모바일게임 캐치몬의 사전등록을 현장에서 신청하거나 트레일러 동영상을 SNS에 올리면 선착순 150명에게 ‘캐치몬 카드보드VR 기기’를 선물하고, 정식 출시에 맞춰 영혼석 100개를 지급한다.

또 매일 3종의 게임을 시연한 관람객 800명에게 캐치몬 카드보드VR 기기를, 가상현실 다트 이벤트를 통해 스피커, 핸드폰 보조배터리, 무선마우스, 카드보드VR 기기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매일 일정 시간에 사회자의 유쾌한 진행과 함께 넓이뛰기와 림보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캐치몬의 VR 영상을 볼 수 있는 지스타 특별 페이지는 지스타 2016이 열리는 오는 17일(목)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