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DEEPCOOL GAMMAXX 400 for Intel SNOW WHITE 출시
상태바
브라보텍, DEEPCOOL GAMMAXX 400 for Intel SNOW WHITE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11.0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은 CPU쿨러 DEEPCOOL GAMMAXX 400 for Intel 모델의 SNOW WHITE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DEEPCOOL GAMMAXX 400 for Intel SNOW WHITE는 고휘도 화이트 LED가 탑재돼 CPU 온도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PWM 기능의 120mm 하이드로 베어링의 화이트 팬을 장착해 낮은 소음/긴 수명을 제공하며, 타워형 히트싱크에 화이트 색상 도색이 적용돼 튜닝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효율적 공기 흐름의 히트싱크와 열 전달력이 뛰어난 4쌍의 히트파이프, 구리베이스가 직접 CPU 에 닿는 설계로 오버클럭 환경에서도 열을 빠르게 배출하며, 사용 환경에 따라 쿨링팬을 추가로 장착해 쿨링 성능을 강화할 수 있다.

LGA 1151 소켓의 인텔 최신형 6세대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를 비롯해 LGA1150, LGA1155, LGA1156의 인텔 제품군에 최적화됐고, 클립에 나사를 조여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브라보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