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바팀, 2.4A 미니 및 3.4A 듀얼 차량용 충전기 출시
상태바
버바팀, 2.4A 미니 및 3.4A 듀얼 차량용 충전기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1.0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쓰비시 자회사이자 글로벌 PC/모바일 주변용품 전문 브랜드 버바팀이 2.4A 출력의 미니 차량용 충전기와 3.4A 출력의 듀얼 차량용 충전기를 출시했다.

▲ 버바팀 2.4A 미니 차량용 충전기

이번에 출시한 2.4A 미니 차량용 충전기는 자동 조절 IC가 내장돼 연결된 장치에 맞는 최적의 전류를 찾는 기능이 특징이다.

전압은 12-24V 범위에서 자동으로 조절되며, 차량의 종류나 연결하는 장치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포트 부분의 LED 상태 표시등으로 장치의 작동 여부를 간편하게 알 수 있고, 과전압, 과충전 등을 예방하는 다중 보호 회로로 안전한 충전도 보장된다. 하이글로스 케이스의 이 제품은 블랙 컬러 한 가지로 출시된다.

▲ 버바팀 3.4A 듀얼 차량용 충전기

3.4A 듀얼 차량용 충전기도 자동 조절 IC가 내장됐으며 전압 역시 12-24V 범위에서 자동으로 조절 돼 사용하는 차량의 종류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버바팀에 따르면 두 개의 포트는 동시에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뛰어난 호환성을 가지므로 다양한 제품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포트 부분의 LED 상태 표시등으로 장치의 작동 여부를 간편하게 알 수 있고, 과전압, 과충전 등을 예방하는 다중 보호 회로로 안전한 충전도 보장된다. 2.4A 미니 차량용 충전기와 마찬가지로 블랙 컬러 한 가지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