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이동통신 3사 단독 ‘U’폰 고객 체험단 운영
상태바
LG유플러스, 이동통신 3사 단독 ‘U’폰 고객 체험단 운영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1.0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이동통신 3사 중 단독으로 출시한 LG전자의 ‘U’폰을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페이스북)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은 총 20명이며, 국내 최대 규모의 주부/육아 커뮤니티인 ‘임산부 모여라’ 카페에서 오는 10일까지 모집된다 .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우수 체험자에게는 약 40만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미션은 두 가지로, 유플러스 직영점에 방문해 LG U폰을 체험 및 상담을 진행하는 것과 약 2주 동안 직접 체험한 뒤 카페 및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하는 것이다.

또한 LG유플러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오는 7일까지 LG U를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태그 걸고 추천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기존 H폰, LG X Skin 등 전용 단말기 출시에 맞춰 체험단을 꾸준히 운영해왔다. 최근 H폰의 경우 고객 체험단 모집에 200명이 넘는 고객이 신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1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바 있다.

U은 출고가 30만 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과 135g 정도의 가벼운 무게지만 32GB의 메모리를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사양은 ▲1.14GHz 옥타 코어 ▲5.2인치 풀HD 디스플레이 ▲3000mAh 일체형 배터리 ▲2GB RAM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크기 147.6x73.2x7.7mm 이다.

박상훈 PS모바일마케팅 부문장(상무)은 “LG U폰만의 디자인과 기능에 특히 관심이 많은 주부, 육아 고객들을 중심으로 한 조금 특별한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이번 LG U폰 체험단 모집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LG U폰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에 발맞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