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VARMILO VA68M’ 출시
상태바
브라보텍,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VARMILO VA68M’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1.0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및 기타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이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VARMILO VA68M’을 출시했다.

VARMILO는 브라보텍이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브랜드로, 체리 스위치를 탑재하고, 숙련된 장인의 손길을 거치는 수제작 방식으로 제작된다.

이번에 출시된 VA68M 모델은 타이핑에 최적화된 68키 레이아웃으로 높은 공간 활용과 휴대성을 제공하며, 실버와 다크 그레이 알루미늄 하우징, 스테인레스강 보강판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청축, 갈축, 적축, 흑축, 녹축, 회축의 체리 MX 스위치 적용으로 사용자의 환경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바이올렛 실버에는 각인 색상과 동일한 바이올렛 컬러의 LED, 다크 그레이에는 화이트 LED가 모든 키에 탑재됐다. 속도 조절이 가능한 숨쉬기 모드와 ON/OFF 모드를 통해 LED 효과도 적용할 수 있다.

키캡은 1.3mm 두께의 탁월한 내마모성과 내열성을 가진 PBT 소재와 영구적으로 지워지지 않는 염료 승화 각인, 윤활 처리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가 적용됐다. 편안한 타이핑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설계와 2단계 높이 조절, 윈도우키 잠금과 키 변경 모드, 분리형 USB 케이블을 통해 편리한 사용 및 이동이 가능하다.

아울러 브라보텍은 하우징과 스위치, 키캡 등 키보드의 다양한 구성 요소와 디자인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오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라보텍은 “VARMILO는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과 품질로 전 세계 유저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VA68M 모델은 알루미늄 바디에 체리 MX 스위치, PBT 염료 승화 키캡을 탑재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VARMILO 브랜드의 론칭을 기념해 브라보텍은 온/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에게 ‘2016 컴퓨텍스 기념 한정판 핑크 컬러 108키 풀 레이아웃의 PBT 측각 키캡 및 무각 스페이스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