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PC, Xbox One 한글판 출시
상태바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PC, Xbox One 한글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1.0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가 개발하고 액티비전(Activision Publishing, Inc.)이 퍼블리싱하는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Call of Duty: Infinite Warfare) 한글판을 11월 4일 PC 및 Xbox One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는 프랜차이즈 사상 최초로 지구 밖 태양계까지를 전쟁의 무대로 확대해 플레이어들을 매료시키며, 풍부하고 흡인력 있는 서사 구조와 스토리 전개를 전면적으로 내세워 클래식하고 장엄한 전쟁의 근원으로 돌아간다.

플레이어에게 전쟁 지휘관으로서의 역할과 그 책임이 부여돼 시리즈가 새롭게 변화됐으며, 절망과 역경의 전장에서 전함의 함장이 돼 무자비한 적들을 상대로 명령을 내려야 한다. 특수한 환경 속에서 훈련된 병사들은 실전을 통해 스스로를 시험하며, 난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우고 승리를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한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들에서 볼 수 없었던 압도적인 배경과 새로운 무기, 혁신적인 플레이어 능력을 도입했다. 지상전부터 초고속 우주 전투기 조종에 이르는 모든 캠페인은 로딩이 거의 체감되지 않을 만큼 유려하게 진행되며, 팬들이 열광하는 거대한 블록버스터의 체험을 선사한다.

온라인 부분에서는 미래의 전장을 무대로 박진감 넘치는 최대의 충격을 안겨준다. 멀티플레이 모드는 한층 진화된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이동 시스템과 함께 최전선에서 교전하는 전투의 느낌이 극대화됐다. 플레이어들이 협동해 진행되는 Zombies 모드 또한 새로운 스토리와 게임플레이, 매커니즘으로 선보인다.

그리고 시리즈 중 최고 수준의 평점과 커뮤니티의 찬사를 받은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가 리마스터된다. 인피니티 워드가 제작하고 레이븐 소프트웨어가 개발하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드에서 모든 캠페인과 10개의 멀티플레이어 지도가 고해상도로 새롭게 부활하며, 심장이 멎을 만큼 강렬한 현대전이 재현돼 사상 최고의 평점을 받았던 작품 속으로 플레이어들을 다시 초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