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의 변신을 허하라! 스카이디지털, NKEY 37키 한글 PBT 더블샷 컬러키캡
상태바
키보드의 변신을 허하라! 스카이디지털, NKEY 37키 한글 PBT 더블샷 컬러키캡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6.10.31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키보드가 대세로 떠 오른 지금, 각자의 개성 넘치는 키보드를 구성하고 싶은 열망 또한 점차 강해지고 있다. 특유의 키 감과 빠른 반응속도, 화려한 LED 효과는 게이밍 키보드의 특징이다. 여기에 다양한 색상의 키 캡은 게이밍 키보드의 매력을 한 층 배가시킨다. 다양한 색상으로 키보드를 구성하고 싶은 그들에게, 스카이디지털은 7가지 색상을 가진 ‘37키 더블 샷 컬러 키캡’을 선보였다.

7가지 독특한 컬러

스카이디지털이 새롭게 선보인 37키 더블 샷 컬러키캡은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레인보우, 스카이 블루, 캐롯 오렌지, 베이비 핑크, 파스텔 라임, 샤이닝 레몬, 러블리 퍼플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려하고 차분한 7가지 색을 혼합해서 나만의 개성과 차별화된 키보드를 구성할 수 있다.

더블 샷 컬러키캡은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방향키와 W, A, S, D 그리고 ESC 키뿐만 아니라 키보드 중앙 문자열까지 총 37개의 키캡으로 색다른 키보드 키캡 구성을 가능하게 했다. 특히 영문은 물론 한글까지 이중사출 키캡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RGB나 LED 키보드에서 향상된 조명효과와 시인성을 제공한다. 또 일반 키캡의 ABS 재질보다 견고하고 두꺼운 PBT 재질을 사용해 번들거림도 없앴다.

▲ 좌측 위에서부터 러블리 퍼플, 베이피 빙크, 파스텔 라임, 샤이닝 레몬, 캐롯 오렌지, 스카이 블루. 레인보우는 6가지 색을 섞었다.


기계식키보드라면 누구나 가능

다양한 키보드 방식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기계식 키보드를 가진 누구라도 원하는 색상으로 키캡을 사용할 수 있다. 비키스타일, 텐키리스, 스탠다드형 기계식 키보드 등 대부분의 기계식 키보드와 호환이 가능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체리MX 스위치와 카일 스위치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다. 

▲ 레인보우 키 캡으로 키보드를 구성했다.

타이핑시 손과 손목의 피로도를 덜어주는 스텝스컬쳐2 방식의 키 배열을 적용해 키보드에 꽂았을 때 움품 들어가거나 도드라져 나오지 않고 원래의 키보드 키캡처럼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키캡 손상을 최소화하고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스카이 디지털만의 고급 키캡 리무버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 18,000원.

▲ 이중사출 키 캡으로 RGB나 LED 키보드에서 향상된 조명효과와 시인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