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후기닷컴, 사용후기만 잘 쓰면 “ PMP, 화장품 냉장고가 공짜”
상태바
아이후기닷컴, 사용후기만 잘 쓰면 “ PMP, 화장품 냉장고가 공짜”
  • PC사랑
  • 승인 2007.12.1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후기닷컴, 사용후기만 잘 쓰면 “ PMP, 화장품 냉장고가 공짜”

가전제품 사용후기의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에서는 연말 연시 선물로 인기 많은 가전제품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특별 무료체험단 모집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최근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리테크의 PMP M35 무료 체험단을 12월18일까지 모집 진행하고 있다.

체험단에 뽑힌 참가자들은 오는 12월27일부터 내년 1월17일까지 제품 리뷰 및 사용 후기 작성, 각종 구전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메리테크 PMP M35는 기존의 PMP 대비 가격은 낮추고, 화면은 더 넓게, 두께는 더 얇게 출시된 신제품 모델로서 8.9cm(3.5인치) 너비 화면에 MP3 동영상 재생은 물론 DMB TV 수신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다.

또한,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은 또 하나의 무료 체험단으로 카이스전자에서 출시한 화장품냉장고 KC-110 제품을 진행하고 있다.

계절별 온도 맞춤기능과 획기적인 저소음이 특징인 카이스 전자 KC-110 화장품냉장고 체험단을 기획한 아이후기닷컴의 이영진과장(마케팅팀)은 “화장품 냉장고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그 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여성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 말하며 앞으로도 이런 인기있는 가전 제품 체험단을 모집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체험단은 12월 5일부터 12월 18일까지 모집중에 있다. 두 제품 모두 무료체험 3주 후 체험미션수행 우수 체험자에게는 사용한 제품을 각각 무료로 증정하며, 체험단 신청은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