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초반 흥행 돌풍…iOS 매출 1위
상태바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초반 흥행 돌풍…iOS 매출 1위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0.3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31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arrative CCG(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에서 각각 1위, 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지난 27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순위 1위 및 최고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한데 이어 출시 닷새만인 31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국내 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로 평가받는 김형태 대표가 창업한 스타트업 회사 시프트업의 독창적인 일러스트와 장수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개발사로 잘 알려진 넥스트플로어의 안정적인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게임은 마왕 후보생인 주인공의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게임 내 500여 종의 2D 기반 캐릭터에 ‘라이브 2D’ 기술이 적용 돼, 유저들이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8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유저 및 12세 이상 iOS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