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정품 확인 꼼꼼히...인텔 정품 CPU 감별기 퀴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정품 확인 꼼꼼히...인텔 정품 CPU 감별기 퀴즈 이벤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0.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정당한 소비자의 권익을 찾도록 해주는 인텔 정품 CPU를 감별하는 법을 알리고, 일명 ‘비정품 CPU’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 사례 점검을 통해 주의를 환기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정품감별기’란 주제로 정품 CPU의 이모저모를 알아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강조하는 부분은, 정품 CPU 박스에 부착된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스티커의 유무가 먼저이다.

또한, 스티커 위조를 대비해, RealCPU 홈페이지를 통한 체크도 빼놓을 수 없는 과정이다. 인텔 정품 CPU 박스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조립PC 케이스에는 인텔 공인 대리점 3사의 사명이 인쇄된 정품 바코드가 부착돼 있다.

정품 CPU 유저는 A/S 3년 보증, 지정 택배사를 통한 A/S 택배 접수 시 왕복 배송비 무료 혜택, 인텔 테크니컬 콜센터 원격 A/S 서비스 제공, 인텔 공인대리점 통합 A/S센터 서비스 제공, A/S 기간 내에 단종된 제품은 차상위 제품으로 교환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비정품 CPU에 대한 피해사례를 올바르게 읽어봤다면,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을 고르는 본 퀴즈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65명에게는 파스쿠찌 카페라떼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