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공 모양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4종 출시
상태바
브리츠, 공 모양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4종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0.2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시계방향대로 BZ-MAB18 Foot Ball, BZ-MAB15 Base Ball, BZ-MAB16 Basket Ball, BZ-MAB17 Tennis Ball

음향기기 전문기업 브리츠가 축구공 모양을 한 블루투스 스피커 ‘BZ-MAB18 Foot Ball’ 을 출시한데 이어, ▲ BZ-MAB16 Basket Ball ▲ BZ-MAB15 Base Ball ▲ BZ-MAB17 Tennis Ball을 선보였다. 순서대로 농구공, 야구공, 테니스공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다.

이번 신제품은 한 손에 쥘 수 있는 정도의 원형 디자인에, 겉면은 플라스틱이 아닌 실제 공과 유사한 소재가 사용된 점이 특징이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연결하면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45mm의 스피커 탑재로 출력은 3W이다.

뒷면에는 마이크로SD 슬롯이 탑재돼 MP3 음원이 저장된 마이크로SD 카드를 넣으면 직접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단 BZ-MAB16 Basket Ball는 Micro SD 지원이 되지 않는다.

배터리가 내장돼 최대 5시간 연속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충전은 뒷면에 있는 마이크로 5핀 단자를 통해 가능하다. 외부입력(AUX) 기능을 함께 지원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MP3 플레이어나 CD 플레이어에 연결하면 유선 스피커처럼 쓸 수 있다.

가격은 39,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