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년 후 새 아이폰으로 부담 없이 바꾸는 ‘iPhone 체인지업’ 출시
상태바
KT, 1년 후 새 아이폰으로 부담 없이 바꾸는 ‘iPhone 체인지업’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10.1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아이폰7과 7 Plus 출시에 맞춰 구매 고객이 1년 후 다음 아이폰으로 부담 없이 변경할 수 있는 전용 프로그램 ‘iPhone 체인지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Phone 체인지업은 아이폰7을 선택한 고객이 1년 후 사용 중인 아이폰을 반납하고 새 아이폰으로 변경하면 남은 할부금을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24개월 단말 할부 및 20% 요금할인 선택 시 가입할 수 있으며 출고가의 최대 50% 보상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월 이용료는 2,300원으로 1년간 총 27,600원이며 KT멤버십 가입 시 사용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포인트로 월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데이터 선택 65.8’ 요금제 이상 사용 고객이라면 멤버십 포인트로 월 이용료를 100% 할인 받을 수 있다.

iPhone 체인지업은 KT에서 출시한 아이폰7/7 Plus를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개통 후 7일 내에 가입이 가능하며 오는 10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KT매장, 플라자, 올레샵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도 개통 시 신청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KT 마케팅전략본부장 이필재 본부장은 “동종 최신 모델로 교체하는 경향이 높은 아이폰 고객을 위해 ‘iPhone 체인지업’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아이폰 전문가다운 차별화된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