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팝쇼콜라’, 사전등록 16일 만에 100만 명 돌파
상태바
‘라인팝쇼콜라’, 사전등록 16일 만에 100만 명 돌파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0.1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픽셀큐브(공동대표 이승혜, 김상복)은 자사의 ‘라인팝’ 시리즈 차기작 ‘라인팝쇼콜라’가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16일 만에 사전등록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라인팝쇼콜라는 지난달 말부터 일본, 대만, 태국 등의 국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틀 만에 10만 명, 5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초반부터 많은 사전등록자를 확보했으며, 현재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총 10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등록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모든 사전등록자에게 루비 10개를 추가 지급하며, 일본에서는 1년동안 매일 1개씩 아이스크림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라인팝쇼콜라는 50만 명 돌파와 함께 한정데코 2종, 루비 및 코인 등의 보상 지급을 약속한 바 있다.

NHN픽셀큐브 측은 “사전등록자 수가 빠른 속도로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어 예상보다 더 많은 이용자들이 사전등록에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며 “사전등록부터 큰 관심을 보여 준 이용자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라인팝쇼콜라는 일본 및 동남아시아에서는 라인팝 시리즈, 국내에서는 프렌즈팝 등 퍼즐게임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며 입지를 다져온 NHN픽셀큐브의 신규 퍼즐게임이다.

라인팝2의 6방향 3매칭 방식을 계승하되 새로운 미션과 특수블록을 추가하고 랜드마크와 데코레이션 콜렉션 콘텐츠를 도입해 퍼즐의 묘미에 수집 및 꾸미는 재미를 더했다.

일본과 동남아시아에는 10월, 국내에는 2017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