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다이렉트X 12 환경에서 mGPU 프레임 페이싱 기술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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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D, 다이렉트X 12 환경에서 mGPU 프레임 페이싱 기술 적용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10.13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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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D는 DirectX12 환경에서 새로운 mGPU프레임 페이싱(mGPU Frame Pacing) 기술을 적용했다. 본 기술은 멀티 GPU 환경에서 각 GPU가 렌더링하는 프레임 간 분산을 줄이고 고르게 배분해 매끄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mGPU 프레임 페이싱을 지원하는 DirectX12 기반 게임 타이틀

· 토탈워: 워해머(Total War: Warhammer)
·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

 

mGPU 프레임 페이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mGPU 프레임 페이싱 기술에 대한 AMD 공식 블로그, 라데온 테크 토크: DirectX12 mGPU 프레임 페이싱 비디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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