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적외선 마이크로 스위치 탑재 게이밍 마우스 ‘Bloody’ 4종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적외선 마이크로 스위치 탑재 게이밍 마우스 ‘Bloody’ 4종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0.0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게이밍기어 전문 개발사 스카이디지탈이 적외선 마이크로 스위치를 탑재한 프로 게이밍 마우스 ‘Bloody T70’, ‘Bloody T60’, ‘Bloody A70’, ‘Bloody N50’을 출시했다.

스카이디지탈이 국내 독점공급하고 있는 게이밍 마우스 ‘Bloody’ 시리즈는 게임에 최적화된 멀티 코어 시스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카이디지탈은 앞서 출시한 ‘TL7A’와 ‘V7MA’가 프로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Bloody T70’, ‘Bloody T60’, ‘Bloody A70’, ‘Bloody N50’ 4종을 추가 출시해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Bloody 마우스 4종은 적외선 마이크로 스위치를 탑재해 0.2ms의 빛의 속도로 반응하는 응답 속도를 구현하며, 일반 스위치에 비해 딜레이 없는 빠른 응답속도를 보여준다. 일반 테프론 풋에 비해 20% 향상된 메탈풋 글라이드가 사용돼 수명은 300Km 보장된다.

이번 신제품 4종은 스나이퍼 모드는 물론, 게임 장르에 따라 바꿀수 있는 광클과 헤드샷이 가능하다. 스카이디지탈 정품을 구매하면 따로 결제 없이 누구나 사용가능 한 ‘울트라 코어3’, ‘울트라 코어4’ 모드가 탑재돼 FPS, RPG 게임뿐 아니라 MMO, RPO 어드벤처 게임까지 모든 종류의 게임을 지원한다.

한편,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출시를 기념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4종과 더불어 인기리에 판매중인 ‘TL7A’, ‘V7MA’까지 함께 포함되며, 11월 5일까지 한달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특가판매와 함께 구입한 쇼핑몰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원목 손목 받침대를 선착순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Bloody 마우스 4종은 적외선 마이크로 스위치를 탑재됐으며, 게임에 최적화된 전문 소프트웨어까지 지원하는 프로 게이밍 마우스이다”라며 “이번 이벤트 기간은 특별한 가격에 최고의 프로 게이밍 마우스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