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틴 요금제’ 프로젝트 아이돌 유닛 ‘Y틴’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개최
상태바
KT, ‘Y틴 요금제’ 프로젝트 아이돌 유닛 ‘Y틴’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개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10.0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가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오는 26일 부산 KBS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지난 3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KT가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이번에는 ‘열정’이라는 주제로 Y틴과 함께 할 예정이다.

Y틴은 KT가 ‘Y틴 요금제’의 메인 타깃인 젊은 층에게 어필하기 위해 제작한 프로젝트 아이돌 유닛이다. 힙합그룹 ‘몬스타엑스’와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로 구성됐으며 Y틴 요금제 출시에 맞춰 디지털 싱글 ‘DO BETTER’를 발표한 바 있다.

청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레tv에서는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간 나는 너를 #청춘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1人2매)을 제공한다.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Y틴을 활용한 이벤트와 #청춘해 댓글 이벤트를,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는 #청춘해 5G 전시관, 1분 초상화 이벤트, 미니포토 아이템을 활용한 촬영 코너 등을 진행한다.

한편,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 티켓은 기프티쇼, 티켓링크, 인터파크, 쿠팡 네이버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입장료 1,000원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사용된다.

KT 홍보실장 윤종진 전무는 “청춘들의 상징으로 인식되는 ‘열정’이라는 단어가 어느 순간 열정페이 등 젊은 세대에게 부정적인 의미로 인식되고 있다는 점이 안타까웠다”고 전하며, “이번 공연에서는 누군가의 조언보다는, 비슷한 또래의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온전히 공감하고 열정 에너지를 DO BETTER(두배로) 나누고 기운을 UP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