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트로피코 5 컴플리트 컬렉션’ 한국어판 출시
상태바
PS4 ‘트로피코 5 컴플리트 컬렉션’ 한국어판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0.0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해미몽 게임즈(Haemimont Games)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트로피코 5 컴플리트 컬렉션’(Tropico 5 Complete Collection)의 PlayStation4 한국어판을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로피코 5 컴플리트 에디션은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트로피코 5의 현재까지 발매된 모든 콘텐츠를 하나로 모은 완전판이다.

트로피코 5 본편과 2개의 확장팩, 10개의 다운로드 콘텐츠에서 총 3가지의 방대한 캠페인, 40개의 낙원과도 같은 섬들, 125종류가 넘는 건축물과 10개의 추가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대통령 ‘엘 프레지덴테’(El Presidente)가 되어 1, 2차 세계대전을 모두 극복하고 대공황 속에서도 번영시켜야 한다. 또 냉전시대에는 강압적인 독재자로서 군림하고, 현대와 미래세대까지 국가를 이끌어야 한다.

19세기부터 21세기까지 각 시대만의 고유한 도전 기회들이 존재하고 향상된 무역, 기술, 과학 연구 트리를 체험하며 섬 탐험을 경험할 수 있다.

트로피코 5 컴플리트 에디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파라,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