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명작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9월 29일 STEAM 판매 개시
상태바
추억의 명작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9월 29일 STEAM 판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9.2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FK에서 인기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Princess Maker 2 Refine)을 9월 29일부터 STEAM을 통해 발매한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은,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 중에서도 아시아 시장에서 기록적인 대 히트를 기록해 높은 인기를 구가했던 시리즈 대표작 ‘프린세스 메이커 2’의 리메이크 작이다.

플레이어는 별의 신에게 천계의 소녀를 인도받아, 아버지로서 무사히 10세부터 18세까지 길러내는 것이 목적이다.

딸은 다양한 아르바이트와 교육, 무사수행을 통해 다양한 만남과 선택을 하며 성장해나간다. 8년이라는 기간 동안 어떻게 성장할지는 플레이어의 교육 방침과 선택에 달려 있으며, 이에 따른 크고 작은 수많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은 풀 컬러로 새롭게 그려낸 그래픽과 함께, 모든 캐릭터에게 음성을 수록하는 등 전면적으로 리뉴얼한 작품으로 STEAM판의 추가 요소로 도전과제의 대응도 돼있어 과거의 명작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CFK에서는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의 발매 기사 이후 팬들의 전폭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매일을 1주 앞당겨 미리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STEAM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며 출시 후 2주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정보와 최신 소식은 CFK의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CFK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